걸어 다니는 성경이 될 수 있도록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25 15:11 조회4회관련링크
본문
대면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전 세계신천지예수교회성도들이 걸어 다니는 성경이 될 수 있도록 매주 시험을 실시하고있다.
신천지예수교회성도들이 인 맞음 확인 시험지를 들고 밝게 웃고있다.
(사진제공=신천지예수교회)신천지예수교회관계자는 “계시록의.
특히 2022년에는 24시간 만에 7만 1121명이 온라인 헌혈 신청을 해 기네스 세계기록에 등재된 바있다.
신천지예수교회측은 "지난 한 해 뚜렷한 성장과 국내외적 성과는 물론 사회 곳곳에 다양한 봉사와 헌신으로 보탬이 될 수 있게 해 주신.
혈장 공여로 사회에 공헌했으며 2022년에는 24시간 만에 7만 1121명이 온라인 헌혈 신청을 해 기네스 세계기록에 등재된 바있다.
신천지예수교회측은 “지난 한 해 뚜렷한 성장과 국내외적 성과는 물론 사회 곳곳에 다양한 봉사와 헌신으로 보탬이 될 수 있게 해.
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 1984년 3월 14일 창립돼 무료 성경 교육기관인 시온기독교선교센터를 통해 매년 수료생을 배출하고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세 번의 10만 수료식에 이어 지난해 11만1628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급성장을 이어가고있다.
말씀대성회에만 국한되지 않고 국내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있다.
신천지예수교회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현재까지신천지예수교회와 MOU를 체결한 국내교회는 779곳에 달하며 간판을 교체한교회도 83곳으로 확인됐다.
이와 관련해 교계 내부에서도 변화의.
유재욱 지파장이 천국고시 응시하는 성도들에게 인사말을 하고있다.
교류하고 있는 50명의 종교지도자도 자리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다대오지파 대구교회성도들이 이만희 총회장의 설교를 경청하고있다.
사진=신천지예수교회제공 이 총회장은 설교를 시작하며 하나님이 약속하신 예언이 오늘날 실체로 나타났으며, 이날을.
실력 향상 교육 ▲올바른 신앙 자세를 위한 '하늘 문화 에티켓' ▲주제별 성경 Q&A ▲부서 사명자 교육 ▲교사 교육 등이있다.
신천지예수교회신앙을 20년을 넘게 해온 부산교회성도 김영현(56·남·부산진구) 씨는 "기존 개신교단에서 신앙을 했지만, 성경 말씀.
2022년 서산 지역에서 제기한 유사 소송에서도신천지예수교회의 전도 행위에 위법성이 없다고 판시한 바있다.
신천지예수교회관계자는 “그동안 기성교회가 제기해 온 ‘강압적 선교’ ‘과도한 헌금 강요’ ‘사회생활 제한’ 등의 주장이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정당이 사실 검증 없이 무분별하게 정치적으로 활용한다는 목소리가 나오면서 문제의 심각성을 더하고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