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탯리서치를 통해 지난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16 11:51 조회12회관련링크
본문
서울대 보건대학원의 건강재난 통합대응을 위한 교육연구단은 설문조사 업체인 케이스탯리서치를 통해 지난달.
서울 남산에서 바라본 아파트 단지 모습.
정부는 침체된 지방 부동산 시장 상황을 고려해 수도권과 비수도권에 대출 규제를 차등 적용하는.
오프스트레스는 호서대와 ㈜이노파마스크린.
3단계스트레스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의 수도권과 지역 차등 적용 등 세부 시행 방안이 다음 주 발표됩니다.
기획재정부는 오늘(16일) 오전 김범석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 1차관 주재로 거시경제·금융현안간담회(F4 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논의했다고.
총재, 김범석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 김병환 금융위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다만, 지방은 수도권과 차등 적용하는 방안을 담은 구체안을 다음.
김범석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은 16일 “‘3단계스트레스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을 당초 계획대로 오는 7월 시행하되 지방의 경우 건설경기 등을 고려해 수도권과 차등 적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김범석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 1차관이 8일 정부.
그래픽=송윤혜 정부가 오는 7월부터 3단계스트레스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을 도입해 대출 규제를 강화할 예정이다.
김병환 금융위원장은 지난 7일 “이달 내스트레스DSR 금리 수준 등을 결정해 발표할 예정”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DSR은 한 해 갚아야 하는.
집 사지 말라고 대출을 막겠다는데 어느 누가 거래를 하겠어요.
" 수원시 영통구의 한 공인중개사는 오는 7월 시행 예정인 '3단계스트레스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과 관련해 앞으로 부동산 거래량이 더욱 줄어들 것이라고 하소연했다.
13일 서울시내 시중은행에 주택담보대출 관련 현수막이 걸려있다.
/사진=뉴시스 금융당국이 3단계스트레스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과 관련해 수도권과 지방에 차등을 두기로 했다.
16일 김범석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 1차관은 이날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대출 규제를 강화하되 지방은 서울보다 완화하는 3단계스트레스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적용 세부 방안이 다음 주 발표됩니다.
김범석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은 오늘 서울 은행회관에서 거시경제금융현안간담회, 이른바 F4 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논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