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최근필리핀에서 한국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17 06:35 조회8회관련링크
본문
[앵커] 최근필리핀에서 한국인을 상대로 한 강력범죄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인파가 많은 번화가에서 다짜고짜 총을 쏠 정도로 범행 방식이 과격해지고 있는데,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외국인 납치 혐의로필리핀경찰에 붙잡힌 중국인 용의자들.
(사진 출처 :필리핀경찰청 페이스북) ■필리핀서 '낚시 여행' 떠났던 한국인 피랍…사흘 만에 구출 지난 2일,필리핀을 방문 중이던 한국인 A 씨는 중국인 2명, 필리핀인 2명과 함께 수도 마닐라에서.
〈사건반장〉에 따르면, 해당 유튜버는 자신을 '8년 차 BJ'라고 소개하며필리핀에서 일상, 먹방.
두테르테필리핀전 대통령 지난 3월 14일(현지시간) 네덜란드 헤이그의 국제형사재판소(ICC) 구치소에 수감된 채 법정에 화상 출석한 로드리고 두테르테 전필리핀대통령.
두테르테필리핀부통령 지난 12일(현지시간)필리핀남부 민다나오섬 다바오시에서 세라 두테르테필리핀부통령이 투표를 하고 나오는 모습.
외교부 당국자는 5일 "지난 2일 발생한필리핀방문 우리 국민 납치 피해 관련 피랍된.
사진=뉴시스 한국이 유력한 수주 후보자로 기대를 모았던필리핀바탄 원자력발전소(BNPP) 재건 사업이 지연되고 있다.
한국산 원전 수출이 최근 잇따라 발생한 불확실성에 흔들리는 모습이다.
한국수력원자력은 12일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바탄 원전 건설 재개에.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필리핀대통령과 로드리고 두테르테 전임 대통령(오른쪽 사진) 세력 간 알력 다툼이 심화하고 있는 상황에서필리핀이 12일 총선과 지방선거를 치렀다.
필리핀은 이날 상원의원 절반인 12명과 하원의원 전체 317명, 전국 18곳 지방자치.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1일 한국을 방문한필리핀관광객을 대상으로 '교촌1991스쿨'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교촌치킨,필리핀관광객 대상 '교촌1991스쿨' 운영 '교촌1991스쿨'은 교촌치킨의 조리부터 포장까지의 제조 과정의 전반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