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28 03:39 조회5회관련링크
본문
‘왜요, 기후가 어떤데요?’ 북토크를 마친 후 월드비전전북사업본부꿈디자이너 아동들과 최원형 작가(앞줄 맨 오른쪽)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월드비전 제공 “옷장에서 미처 꺼내 보지 않은 옷이 15벌은 되는 것 같아요.
배출을 줄이는 것 넘어 자연과 공존을 실현하는 중요한 첫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이흥현 LH전북지역본부주거복지사업처장은 "탄소상쇄 숲 조성뿐만 아니라,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지역.
헌법 개정안에 반드시 포함돼야 하는 부분으로는 국민 기본권 강화(40.
9%)와 국민주권 강화(40%) 순이었다.
전북개헌운동본부관계자는 "윤석열 탄핵 이후 단순한 대통령 교체, 정권 교체를 넘어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한사업이 절실하다"며 "새로.
새로운전북이 될 수 있도록 과감하게 확 바꾸겠습니다.
전북홀대론이니 이런 얘기 아 그거 오래전 얘기라고 생각이 들도록.
지원과 전주-완주 통합 지원을 제외한 5개 공약은 주로 새만금 관련사업입니다.
[김문수/국민의힘 21대 대선 후보/지난 17일/전주 : "제.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전북연구개발특구본부장이 21일전북테크비즈센터에서 열린 '2025년전북특구육성사업착수설명회'에서 인사말.
이번 설명회는전북연구개발특구를 육성하기 위해전북특구본부가 지난 1월사업공고(총사업비 90억원)로 선정된.
공무직본부전북지부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도내 급식 조리원 48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42.
9%가 “조리실 내 냉방기가 잘 가동되지 않는다”고 답했다.
냉방기 비가동 이유로는 ‘흡·배기 점검이 필요하다’, ‘전기료 절감을 이유로.
"전북의 소방본부장으로 왔다가 여길 떠난 이후에 그래도 본부장이 도민 안전을 위해 디테일하고 탄탄한 기반을 갖춰.
앞으로도 여러 곳에서 펼칠 수 있다는 소망도 있다.
저희본부가 했던사업을 두고 타 시·도에서 연락이 오면 저는 무조건 내용.
이번사업은 창업·벤처(엔젤투자), 소재·부품·장비, 스케일업(오픈이노베이션, 산업기술혁신), 세컨더리(일반·지역AC) 등 4개.
대상자를 선정하고, 연내 펀드 결성을 완료할 계획이다.
'전북혁신성공 벤처펀드'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역점적으로 추진 중인.
전북연구개발특구본부가 21일전북테크비즈센터에서 '2025년전북특구육성사업착수설명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전북연구개발특구본전북연구개발특구본부(본부장 유진혁)가 21일전북테크비즈센터에서 '2025년전북특구육성사업착수설명회'를 개최했다.
운영본부를 포함하고 있는 국민연금공단으로전북은 이를 기반으로 금융 분야의 중심지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하지만 추가 공공기관 이전이 성사되지 못하면서 금융산업으로의 구조 재편 전략 또한 정체 상태에 머물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